아이폰 속도 느려졌을 때 빠르게 향상 및 개선 방법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사 다반사/알아두면 피와 살

아이폰 속도 느려졌을 때 빠르게 향상 및 개선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향상시키는 개선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iPhone을 사용하다보면 ios 운영체제 특성 상 드물긴 하지만 미세하게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체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속도를 초기 상태 그대로 빠르게 증가시키고 싶으실텐데요. 하지만 적지 않은 분들이 그 설정 방법을 몰라 아이폰 속도가 느려져도 그냥 참고 사용하시는 경우를 봤습니다.
평소 iPhone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속도를 빠르게 증가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함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실용적인 내용이 될 거라 생각하니 끝까지 꼼꼼히 봐주시고 그대로 따라해주세요. 그럼 내용 시작하겠습니다.

 

iPhone 속도 개선 설정 방법

1. '설정' 앱을 실행해주세요.

2. '손 쉬운 사용' 항목을 눌러 들어갑니다.

3. '동작' 항목을 선택합니다.

4. '동작 줄이기' 항목 우측에 있는 토글 버튼을 눌러 활성 상태로 켜주세요.

  • 활성화하면 화면 전환 시 발생하는 애니메이션 효과가 감소하여 확대/축소 효과나 슬라이드 효과 대신 디졸브 효과가 사용됩니다.
  • 또 아이폰을 기울렸을 때 배경화면이 움직이는 시각 효과도 비활성됩니다.
  • 또 특정 앱 배경이 동적 이미지에서 정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5. '크로스페이드 전환 선호' 항목 오른쪽에 보이는 토글 버튼을 눌러 켜주세요.

  •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화면에 특정 항목이 나타나거나 사라지는 과정에서 슬라이드 동작이 표현될 때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속도 저하를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6. '비디오 미리보기 자동 재생' 항목 우측에 위치한 토글 버튼을 눌러 비활성 상태로 꺼주세요.

7. '뒤로 가기' 버튼을 2번 눌러 '설정' 앱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8. '일반' 항목을 탭 해 들어가주세요.

9. '백그라운드 앱 새로 고침'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10. '백그라운드 앱 새로 고침' 항목을 눌러 '끔' 항목을 터치해주세요.

11. 다시 한 번 '뒤로 가기' 버튼을 3번 눌러 '설정' 앱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12. '개인 정보 보호' 항목을 눌러줍니다.

13. '분석 및 향상' 항목을 터치해주세요.

14. 'iPhone 분석 공유' 항목 우측에 있는 토글 버튼을 눌러 비활성 상태로 꺼주세요.

  • 이 기능을 꺼주면 일일 진단 및 사용 내역 데이터를 Apple 측에 자동으로 보내는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이로써 아이폰의 속도가 느려졌을 때 사용자가 속도를 높이기 위해 개선하는 설정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아이폰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속도가 느려졌을 때 빠르게 향상시키는 개선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iPhone을 사용하다가 속도가 미세하게 느려진 것을 느꼈을 때 다시 초기의 빠른 상태로 만들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용하다는 생각인데요.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 포스팅 내용대로 하나하나 적용하셔서 상대적으로 빨라진 속도를 체감하시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평소 아이폰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 속도를 빠르게 되돌리는 방법에 대해 관심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이 포스팅 내용이 많은 도움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추천글

MS 오피스 2019 맥 Mac OS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MS 오피스 2019 맥 Mac OS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맥북이나 아이맥, 다시 말해 Mac OS에서 실행할 수 있는 MS 오피스 2019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정품 인증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MS Office 제품 구

rokggu.tistory.com

치과 치료 시 실비 보험 처리 급여 및 비급여 항목 정리

 

 

모바일 운전면허증 전자 신분증 PASS 앱 발급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