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본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 또는 닛포리와 같은 도쿄 시내로 나갈 때 이용하는 특급열차인 스카이라이너의 가격과 예약을 통해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카이라이너는 일본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 사이를 운행하는 특급열차로 빠른 속도와 깨끗한 내부 시설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교통수단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귀중한 여행 시간을 아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이용할 가치가 충분하며 개인적으로도 애용하는 수단인데요. 그런데 막상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할 때의 비용과 실제로 할인받아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경우가 적지 않더라고요.
평소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하시려는 분들 중 할인 적용을 받고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함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실용적인 내용이 될 거라 생각하니 끝까지 꼼꼼히 봐주시고 그대로 따라 해주세요. 그럼 내용 시작하겠습니다.
스카이라이너 티켓 비용 및 할인 구매 방법
나리타 공항과 게이세이 우에노 사이의 편도 비용은 성인의 경우 승차권 1270엔과 스카이라이너권 1300엔 해서 총 2570엔이고 아이의 경우 1290엔입니다.
나리타 공항과 닛포리 사이의 편도 비용은 게이세이 우에노의 경우와 동일하게 성인은 2570엔, 아이는 1290엔이고요.
나리타 공항과 아오토 사이의 편도 비용은 성인이라면 승차권 1140엔과 스카이라이너권 1050엔 총 2190엔이고 아이라면 1100엔입니다.
또 나리타 공항과 신카마가야 사이의 편도 비용은 어른은 승차권 930엔과 스카이라이너권 800엔 해서 1730엔이고 소아는 1730엔입니다.
게이세이 우에노 또는 닛포리와 신카마가야 사이의 편도 비용은 어른이라면 1250엔, 아이는 630엔이며 아오토와 신카마가야 사이의 편도 비용은 성인은 920엔, 소아는 460엔의 가격이 부과됩니다.
스카이라이너 이용권은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하면 할인 구입이 가능하며 실제로 현지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3000원 정도 더 저렴하게 살 수 있기 때문에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일 수 있는데요. 크게 바쁜 경우가 아니라면 아래에 남겨둔 배너를 클릭하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스카이라이너 이용권을 미리 예약하여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일본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 또는 닛포리와 같은 도쿄 시내로 나갈 때 이용하는 특급열차인 스카이라이너의 가격과 예약을 통해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나리타 공항에 도착하셔서 우에노나 닛포리 등 도쿄 시내로 가기 위해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 굉장히 실용적인 내용이라 생각하는데요. 위 내용을 보시면서 본인의 이동 경로에 맞는 비용을 알아보시고 배너 링크를 통해 할인받아 미리 구매까지 하시면 보다 더 경제적인 일본 여행일 될 거라 자신합니다.
평소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로 가는 스카이라이너를 이용하는데 드는 경비에 대해 관심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이 포스팅 내용이 많은 도움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추천글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로 빨리 가는 스카이라이너 탑승 방법
하코네 유모토 로망스카 티켓 이용권 신주쿠역 구입 또는 온라인 예매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