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20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설치 방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컴오피스 2020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설치 방법

한컴오피스-2020-교육기관용-정품-인증-버전을-무료로-다운로드하고-설치하는-방법-썸네일
한컴오피스-2020-정품-인증-버전-무료-다운로드한-후-설치하는-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컴오피스 2020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하여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문서를 작성하거나 액셀 작업 또는 파워포인트로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한컴오피스 앱을 많이 이용하실 텐데요. 컴퓨터를 새로 포맷하셨거나 체험판 기간이 만료되는 등의 여러 가지 이유로 한컴오피스를 재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품 인증을 하지 못해 재설치 과정을 매번 반복하거나 더 나아가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평소 한컴오피스 2020 정품 인증 완료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관심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도움 되는 내용이 될 거라 확신하니 끝까지 꼼꼼하게 봐주시고 그대로 따라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그럼 내용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한컴오피스 2020 교육기관용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마무리

 

한컴오피스 2020 교육기관용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한컴오피스 2020 정품 인증 완료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한 후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릴게요.

1.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의 설치를 완료해주세요.

  • 다운로드 속도를 가속화시키는 프로그램으로 특히나 외국 사이트와 같이 서버 속도가 느린 곳에서 필요한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때 굉장히 유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 혹시 'Internet Download Manager' 영구 인증 한글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영구 라이센스 인증 크랙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및 한국어 패치 방법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 영구 라이센스 인증 크랙 무료 다운로드 설치 및 한국어 패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다운로드 매니저(Internet Downlowd Manager)', 일명 'IDM'의 영구 라이센스 인증 버전 크랙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한국어 패치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

rokggu.tistory.com

2. 아래 링크를 통해 한컴오피스 2020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위한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한컴오피스 2020 정품 인증 버전 무료 다운로드

3.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4. 다운로드한 텍스트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5. 사이트 URL 부분만 복사합니다.

6. 'Internet Download Manager'를 실행해주세요.

7. 왼쪽 위에 보이는 '주소 추가'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주소' 항목의 입력란에 5번 과정에서 복사해두었던 URL을 붙여 넣어준 후 우측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 보통 자동으로 입력 완료되어 있을 겁니다.

9. '내려받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10. 다운로드한 압축 파일을 실행한 뒤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11. 압축 해제 폴더로 들어가 'Setup.exe'라는 설치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12. '한컴오피스 2020' 창에서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13. '한컴오피스 2020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 화면에서 '동의함' 항목에 체크한 뒤 우측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4. '제품 번호를 입력하고 설치 종류를 선택하세요.' 화면에서 '전체 설치' 항목에 체크한 뒤 오른쪽 아래의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제품 시리얼 키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을 겁니다.
  • 전체 설치가 싫으시다면 '사용자 정의 설치' 항목을 선택한 뒤 원하는 오피스 앱만 골라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15. 설치 과정을 기다려주세요.

16. '한컴오피스 2020을(를) 설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설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17. '한컴오피스 2020의 기본 설정을 구성합니다.' 화면에서 창 오른쪽 위의 'X'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18. '설치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하려면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실행 중인 프로그램을 종료한 후, 재부팅을 권장합니다. 시스템을 다시 시작할까요?' 창에서 '예' 버튼을 눌러줍니다.

19. 재부팅 완료 후 한컴오피스 2020 앱 중 임의로 하나를 실행해주세요.

20. '사용성 데이터 수집 동의' 창이 뜨면 오른쪽 아래의 '동의 안 함'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로써 한컴오피스 2020 교육기관용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한 후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한컴오피스 2020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하여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워드 문서 작업이나 액셀 작업을 할 때 많이 이용하는 한컴오피스 앱을 이용 기간 만료로 재설치해야 할 때 제품 시리얼 키가 없어서 난감하실 수 있을 텐데요. 이렇게 교육기관용 버전을 이용해서 필요한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유용하다는 생각입니다.

평소 한컴오피스 2020의 정품 인증 완료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증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이 포스팅 내용이 많은 도움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MS Office 2019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설치 방법

 

MS Office 2019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MS Office 2019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되도록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파워포인트로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준비하거나 액셀

rokggu.tistory.com

어도비 포토샵 (Adobe Photoshop) CS6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크랙 인증 설치 방법

 

어도비 포토샵 (Adobe Photoshop) CS6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크랙 인증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도비 포토샵 CS6'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정품 크랙 인증을 통한 설치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Adobe Photoshop' 정말 많이들 이용하실 텐데요. 그중에서도

rokggu.tistory.com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정식 인증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강제 우회 설치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1 정식 인증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강제 우회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11 정식 제품키가 인증된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CPU나 TPM 등이 낮아 시스템 사양을 충족하지 못해도 우회하여 설치를 완료하는 방법에 대해서

rokggu.tistory.com

이 블로그는 중간중간 보이는 광고 클릭 시 발생하는 소정의 비용으로 운영됩니다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서는 2차 가공 및 복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