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365 액셀 정품 cmd 인증 완료 버전 무료 이용 및 실행 방법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사 다반사/알아두면 피와 살

MS 오피스 365 액셀 정품 cmd 인증 완료 버전 무료 이용 및 실행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MS 오피스 365 중 액셀 정품 cmd 인증 완료 버전을 무료로 이용 및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S Office 365는 워드나 액셀 또는 파워포인트 등의 제품군을 모두 모아놓은 소프트웨어로 문서 작업이나 데이터 분석 또는 PPT 발표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 때 없어서는 안 될 정도로 많이 이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외부에서 급하게 Excel 파일을 열어야 하는데 설치가 되어있지 않아서 이용을 못해 난감한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을 거치기에는 시간이 어느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많이 망설여질 것입니다. 하지만 인터넷만 되고 마이크로소프트 계정만 있다면 다운로드 과정 없이도 정품 무설치 버전을 바로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평소 MS 오피스 365 중 액셀 정품 인증 완료 버전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함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실용적인 내용이 될 거라 생각하니 끝까지 꼼꼼히 봐주시고 그대로 따라해주세요. 그럼 내용 시작하겠습니다.

 

MS Office 365 Excel 다운로드 없이 무설치 버전 무료 사용 방법

1. 여기를 눌러 액셀 cmd 정품 인증 완료 버전을 무료로 이용하기 위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2.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하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탭을 클릭해 주세요.

만약 Microsoft 계정이 없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회원 가입을 진행한 뒤 돌아와서 2번 과정부터 다시 진행해 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회원 무료 가입하기

3.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4. 좌측 사이드 바에서 'Excel' 아이콘을 눌러 선택해 들어갑니다.

5. '새 빈 통합 문서'를 눌러 새 문서를 열거나 '업로드' 버튼을 눌러 PC에 저장된 액셀 파일을 불러옵니다.

이로써 MS Office 365 중 Excel 정품 인증 완료 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없이 무료로 사용하기 위한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MS 오피스 365 중 액셀 정품 cmd 인증 완료 버전을 무료로 이용 및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Excel 설치가 되어있지 않은 컴퓨터에서 급하게 해당 파일을 열고 확인해야 하는 상황에서 굉장히 실용적인 내용이라 생각하는데요. 온라인 무설치 버전과 설치 버전 사이에 호환성도 전혀 문제가 없고 사용 방법도 완전히 동일하기 때문에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위 내용을 천천히 따라하신 뒤 바로바로 활용하시는 계기로 삼으시면 되겠습니다.
평소 MS Office 365 중 액셀 정품 인증 완료 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없이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관심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이 포스팅 내용이 많은 도움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추천글

스테이블디퓨전 Web UI 무설치 버전 그래픽카드 사양 관계없이 이용 방법

 

ChatGPT 한국어 자동 번역 확장프로그램 무료 설치로 속도 저하 방지 방법

 

베트남 다낭 방문 시 한화를 달러로 교환 후 동 환전 장점 차액 비교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