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모바일 앱에서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사 다반사/알아두면 피와 살

페이스북 모바일 앱에서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설치된 페이스북 모바일 버전에서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페이스북 모바일 버전을 이용하다가 계정을 로그아웃을 함에 있어서 유독 잘 보이지가 않아 페이스북 PC 버전에 비해 상대적으로 어려운 게 사실인데요. 막상 알고 나면 별거 아니지만 모르면 돌아서 헤맬 수도 있고 헤매는 과정에서 그냥 로그아웃하고자 했던 마음을 포기하기도 하죠. 페이스북 모바일 버전에서 계정을 로그아웃하고자 하시는 분 중 그 방법을 몰라 고민이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유용한 내용이 될 거라 자신하니 끝까지 꼼꼼하게 읽어주세요. 그럼 내용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Facebook-모바일-버전에서-로그아웃하는-방법-썸네일
페이스북-모바일-앱에서-로그아웃하는-방법-알아보기

 

목차

페이스북 모바일 버전에서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

마무리

 

페이스북 모바일 버전에서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

Facebook 모바일 앱에서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1. 계정 로그아웃을 진행할 모바일 기기에서 'Facebook' 앱을 실행해주세요.

2. 우측 상단 작대기 3개 모양의 '더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하단부에 있는 '로그아웃' 항목을 눌러주세요.

  • 보통 이 과정까지만 하면 계정 로그아웃이 완료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어서 나오는 4번 단계 화면에서 로그아웃한 계정 항목을 누르면 특별히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과정 없이도 재로그인이 진행되므로 우리가 기대하는 로그아웃의 실질적 의미가 없게 됩니다. 반드시 4번 이후의 단계까지 모두 완료해주셔야 우리가 기대하는 로그아웃이 완벽하게 이루어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새롭게 입력해야 재로그인이 가능해집니다.

4. 로그아웃된 계정 항목 우측에 있는 점 3개 모양의 '더보기' 버튼을 탭 해주세요.

5. '기기에서 계정 삭제'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이로써 페이스북 모바일 앱에서 계정 로그아웃하는 과정이 완료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계정을 삭제함으로써 자동적으로 로그아웃이 이루어지는 방법인 셈이죠. 그렇다고 계정 자체가 삭제돼서 추후 해당 계정으로 페이스북 활동을 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로그아웃 과정을 진행한 모바일 기기에서만 계정이 삭제된 것이고 나중에 원한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새롭게 입력하여 로그인을 진행함으로써 다시 정상적으로 페이스북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 설치된 페이스북 모바일 버전에서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페이스북 모바일 앱에서 로그아웃을 했다고 생각했지만 해당 계정 항목을 누르면 개인정보 입력 없이도 쉽게 재로그인이 돼서 우리가 기대하던 로그아웃을 하지 못하고 계신 분들 또는 페이스북 모바일 버전에서의 로그아웃 방법을 아예 모르셨던 분들에게 유용한 내용의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추천글

페이스북 계정을 삭제하고 탈퇴하는 방법 PC와 모바일 구분해서 알아보기

 

페이스북 계정을 삭제하고 탈퇴하는 방법 PC와 모바일 구분해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페이스북 계정을 삭제하고 탈퇴하는 방법을 PC와 모바일 구분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페이스북을 많이 이용하시다 보면 모르는 사람한테서 스팸 쪽지가 오

rokggu.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정보 직업 소득 무관하게 휴대폰만 있다면 승인 가능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정보 직업 소득 무관하게 휴대폰만 있다면 승인 가능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은행의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의 정보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직업이나 소득과 무관하게 만 19세 이상의 휴대폰 소지자 중 간단한 조

rokggu.tistory.com

고용보험 실업급여 중 특별 연장급여 중요 내용 및 지급 대상 조건

 

고용보험 실업급여 중 특별 연장급여 중요 내용 및 지급 대상 조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용보험의 실업급여 중 특별 연장급여와 관련된 중요 내용과 지급 대상 조건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대한민국에서는 고용보험사업의 하나로 실업급여

rokggu.tistory.com

이 포스팅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 무단 복제 및 2차 가공 생산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