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소득증빙서류 제출없이 모바일 비대면 으로 신청하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사 다반사/알아두면 피와 살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소득증빙서류 제출없이 모바일 비대면 으로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케이뱅크의 '신용대출 플러스'라는 상품 정보와 모바일 비대면 신청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소득증빙서류 제출하는 복잡한 과정 없이 인증서를 이용하여 신청이 가능해서 주부나 학생 또는 무직자 분들과 같이 소득과 무관한 분들도 최대 5천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고 모바일을 통해 비대면으로 당일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굉장히 실용적이며 중간에 언제든지 갚아도 중도상환해약금이라는 수수료가 면제되기에 여윳돈이 생길 때마다 자유롭게 납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금리 또한 저렴한 편이라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이 아마 가장 많이 알아보시는 대출 상품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케이뱅크 대출 상품 그 중에서도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될만한 내용들이라 자신하니 끝까지 꼼꼼하게 읽어주시고 대출 승인 성공하시는데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내용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케이뱅크-신용대출-플러스-상품-정보와-모바일-비대면-신청-방법-썸네일
케이뱅크-신용대출-플러스-상품-정보-및-신청-방법

 

목차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 신청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정보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 모바일 비대면 신청 방법

마무리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 신청전 반드시 확인해야할 정보

케이뱅크의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 신청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정보에 대해서 명쾌하게 정리해드릴게요.

가입 대상

대출 대상은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으로 명시하고 있는데요. 그러므로 케이뱅크의 지급보증대지급금을 포함해서 연체 대출금을 보유하였거나 케이뱅크에 손해를 끼친 자 또는 신용도 판단 정보 등록자 등의 사유가 있다면 대출이 불가능하거나 제한된 상태로 가능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연체여신 보유자로서 연체 정보가 동록 돼있다면 대출 신청이 불가능하고요. 별도의 소득증빙서류의 제출이 필요 없고 간단히 인증서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기에 주부나 학생과 같이 무직자 분들도 신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대상의 폭이 비교적 넓은 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대출 상환방법

대출 상환 방법은 대출받은 금액을 대출기간으로 나눈 것에 매달 남아있는 대출 원금 잔액에 대한 이자를 더해 일정 금액을 납부하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매달 원금을 조금씩 납부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매달 납부하는 이자도 그에 맞춰 줄어든다는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중도상환해약금 면제

대출기간 도중에 원금의 일부 또는 전액을 납부할 시 발생하는 수수료인 중도상환해약금도 면제되는 상품이기에 대출기간 중 언제라도 목돈이 생길 때마다 추가 납부하여 대출 원금 잔액을 낮춤과 동시에 대출 원금 잔액에 따라 결정되는 이자 또한 낮추 납부 부담을 덜어낼 수 있겠습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최대 3년으로 1년, 2년, 3년 세 가지 중 하나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실행할 때 결과적으로 납부해야 하는 이자를 줄이는 것이 중요한 요소라면 대출 기간이 짧으면 짧을수록 좋을 것이고 매월 납부해야하는 금액을 줄이는 것이 중요한 요소라면 대출기간이 길면 길수록 유리할 것입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의 경우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에 중도상환수수료 또한 없으니 개인적으로 대출 기간을 최대로 하면서 매월 납부하는 금액을 최대로 줄이는 동시에 목돈이 생길 때마다 갚아나감으로써 결과적으로 납부해야하는 이자까지 줄여나가는 방법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대출 종류

대출 종류는 일반 가정이 은행이나 보험사 등에서 돈을 빌리는 것을 의미하는 가계신용대출입니다.

 

 

 

대출 한도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의 신용상태나 보유중인 케이뱅크 대출 및 다른 금융기관의 대출 또는 카드론 등에 따라 대출한도는 개인마다 차등 적용이 되오니 대출 신청 시 한도를 직접 확인해야겠습니다.

대출 금리

대출금리는 기간별 고정금리에 해당하는 기준금리에 가산금리를 더한 것에서 우대금리를 빼준 결과로 정해지는데요. 기준금리의 경우 1년 기준으로 0.95%이며 가산금리는 최소 연 3.31%에 최대 연 7.42%로 정해져서 대출금리는 최종적으로 최소 연 4.26%에서 최대 연 8.81% 사이에서 개인별 거래조건이나 신용상황에 따라 결정되겠습니다.

연체 금리

연체가산이자율은 연 3%로 연체금리는 대출금리에 연체가산이자율 3%를 합한 결과로 최대 연 15% 범위 내에서 결정되겠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적용

채무자인 고객이 본인의 신용상태가 직장이 변동된 경우, 개인 신용평점이 상승된 경우, 승진, 소득 또는 재산의 증가 등의 이유로 개선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약정된 금리의 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인 금리인하요구권을 행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금리인하가 승인되는 경우 승인일 기준 다음 이자 납부일부터 적용됩니다. 신청 방법은 우측 하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한 뒤 '대출' 카테고리에서 '대출관리' 항목을 눌러주신 후 '세부내역' 카테고리에서 '금리인하요구권' 항목을 눌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단, 기준금리나 기준금리의 변동주기 그리고 만기일은 변동되지 않으니 이 점도 참고해주세요.

인지세 면제

대출을 받기 위해 맺는 계약, 일명 대출거래약정에 따라 대출계약과 관련한 문서작성에 따른 비용을 의미하는 인지세는 대출한도가 5천만 원 이하인 경우 면제됩니다. 그래서 최대 대출한도가 5천만 원인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의 경우에도 인지세는 부과되지 않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 모바일 비대면 신청 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 모바일 비대면 신청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케이뱅크' 앱을 실행해주세요.

2. 하단 메뉴 중 '상품 혜택'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3. 상단 메뉴 중 '대출' 메뉴를 눌러주세요.

4. '신용대출 플러스' 항목을 탭 해주세요.

5. '한도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6. 안내에 따라 요구하는 과정을 진행해주세요.

  • 인증서를 통한 인증과 대출 약관에 동의하는 과정 그리고 납부계좌 선택 등의 과정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로써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을 모바일로 신청하는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케이뱅크의 '신용대출 플러스'라는 상품 정보와 모바일 비대면 신청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소득증빙서류 제출이 없어서 주부나 학생과 같이 무직자 분들도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돼서 목돈이 생길 때 언제든지 일부 또는 전액 상환하는데 전혀 부담이 없다는 점, 비교적 대출한도가 크다는 점 그리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비대면 당일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실용적인 상품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케이뱅크의 대출상품 그중에서도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에게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추천글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승인받기 위한 정보와 모바일 비대면 신청 방법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승인 받기 위한 정보와 모바일 비대면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을 승인받기 위해 필요한 정보와 모바일 비대면 신청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를 내야 한다거나 월

rokggu.tistory.com

일반 상해 후유 장해 항목 가입 여부 당장 확인하고 일반인도 보험금 챙겨가기

 

일반 상해 후유 장해 항목 가입 여부 당장 확인하고 일반인도 보험금 챙겨가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험사에서도 지급 액수가 크다 보니 삭감해서 지급하거나 지급 자체를 거절하기도 한다는 '일반 상해 후유 장해' 보험 항목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다

rokggu.tistory.com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정보 및 신청 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정보 및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상품 정보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소득증빙이 어려우신 분들도 대출을 필요한 경우가 있

rokggu.tistory.com

이 포스팅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 무단 복제 및 2차 가공 생산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