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정보 및 신청 방법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사 다반사/알아두면 피와 살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정보 및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상품 정보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소득증빙이 어려우신 분들도 대출을 필요한 경우가 있지만 현실적으로 제1 금융권에서 승인이 나기 참 힘든 게 사실이죠. 그리고 많은 분들이 승인이 비교적 까다로운 무직자대출을 알아보고요. 하지만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의 경우 연소득이 대출기준을 초과하지 않고 제2 금융권에 대한 대출이 많지 않다면 소득증빙이 어려우신 주부나 학생 또는 무직자분들까지도 비교적 쉽고 간편하게 소액 대출이 가능한데요. 큰 금액은 아니더라도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하신 많은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내용이 될 거라 자신하니 끝까지 꼼꼼하게 읽으셔서 대출받으시려는 분들은 이 포스팅을 보시고 승인받는 데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내용 바로 시작해볼게요.

 

신한은행-소액-새희망-홀씨-상품-정보와-신청-방법-썸네일
신한은행-쏠편한-포켓론-상품-정보-및-신청방법-알아보기

 

목차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상품 정보

신한은행 솔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신청 방법

마무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상품 정보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상품은 연소득이 3천5백만 원 이하이며 신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내국인 개인이 최소 50만 원 최대 500만 원 한도 범위에서 신청할 수 있는 소액 대출 상품으로 소득 증빙이 어려운 주부나 학생 또는 무직자 분들까지도 대출 신청에 제한이 없다는 점에서 급하게 소액이 필요한 경우라면 현실적으로 굉장히 실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가입대상

가입 대상은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신한 신용카드 보유, 내국인 이렇게 3가지 조건을 기본적으로 만족해야 하며 이후 신한은행 자체 심사를 통과하면 대출이 진행됩니다. 신한 신용카드 사용 내역을 바탕으로 신용평가사에서 제공하는 추정 소득을 보고 심사가 진행되기 때문에 주부, 학생, 그리고 무직자 분들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비교적 이용 대상이 넓다고 할 수 있겠어요.

대출금리

대출금리의 경우 최저금리 2.88%부터 시작하며 만기 일시상환 여부 및 대출 금액과 기간 그리고 신청 고객의 신용 등급에 따라 금리가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일정 금액을 급여 이체 시 0.5% 자동 할인, 신한 신용 또는 체크카드 사용 시 0.5% 자동 할인 이렇게 최대 1%의 우대금리가 적용될 수 있고요.
  • 연체 시 연체가산금리는 3%를 적용하며 최종적으로 연체금리는 대출이자율에 연체가산금리를 더하여 연 최대 15%까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1년마다 기본 금리의 변동에 맞춰 적용 금리가 달라지는 변동금리 방식을 취하고 있고요. 본인의 신용등급이나 소득 상향에 따라 금리 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상환방법

1. 만기 일시 상환

매달 대출액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다 대출 만기 시 대출액 전액과 해당 월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으로 대출이 종료되는 만기일까지 대출 상환이 필요하다는 특징이 있어요.

만기 일시 상환과 관련하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상품의 경우 마이너스 통장으로 상환이 안된다는 특징이 있으니 이 점도 짚고 넘어가셔야겠습니다.

2. 원금균등상환

대출받은 금액을 대출기간에 따라 나누어 매달 이자를 더해 일정 금액을 납부하는 방식으로 매달마다 원금을 일부 상환하게 됨으로써 추후 매달 납부하는 이자를 줄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원금균등상환과 관련하여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상품의 경우 매달 납부하는 금액 이외에도 추가로 소액의 상환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이 만기 되기 전 언제라도 소액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 해약금에 해당하는 비용이 부과되지도 않는다는 점 그리고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점은 꼭 짚고 넘어가 주세요.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소액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 나뉘는데요.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의 경우 1년 또는 2년으로 최대 2년까지 가능하며 만기 일시 상환의 경우 1년까지 가능한데요. 대출 만기가 도래할 경우 은행의 심사를 통해 대출 기간을 연기할 수도 있겠습니다.

인지세

대출을 받기 위해 맺는 계약을 의미하는 대출거래약정에 따라 납부하는 비용 쉽게 말해 대출 계약과 관련한 과세문서작성에 따른 비용으로 대출금액이 5천만 원 이하인 경우 인지세를 부과하지 않으므로 최대 대출한도가 5백만 원인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또한 인지세를 부과하지 않는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모바일 신청 방법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상품을 모바일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신한 Sol' 앱 설치만 되어있다면 24시간 언제든지 비대면으로 대출이 가능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신한Sol' 앱에 본인 인증이 되어있다면 신분증이 필요하지 않지만 본인 인증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라면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 등의 신분증 실물을 미리 준비해 안내에 따라 본인 인증도 진행해주세요.

1. '신한Sol' 앱을 실행한 뒤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2. 우측 상단 작대기 3개 모양의 '메뉴'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좌측 사이드바에서 '상품'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4. '대출' 카테고리에서 '소액신용대출' 항목을 탭 해주세요.

5. '한도 바로 알아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6. '대출 보이스피싱 예방 사전 안내' 화면에 나오는 각 물음에 답을 진행한 뒤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 모두 '아니오'로 선택해주셔야 이후의 대출 과정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7. '소액신용대출' 화면에 나오는 각 항목에 체크한 뒤 '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8. '신청정보 입력' 화면에서 각 항목을 입력한 뒤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 '신청금액' 항목에 대출받고자 하는 대출금액을 입력해주세요.
  • 최초 3개월 동안은 최대 우대금리가 모두에게 제공되므로 '우대금리' 항목은 꼭 체크해주세요.
  • '상환방식' 항목에서 '일시상환' 또는 '원금분할상환'을 선택해주세요.
  • '대출기간'에 대출받고자 하는 기간을 설정합니다.
  • '자금용도', '상환계획', '대출관리 희망점' 항목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정해주세요.

9. 상환 계좌 선택과 본인 인증 과정을 진행해주세요.

  • 상환 계좌 선택은 대출 상환이 이루어지는 계좌로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하며 대출 기간 내내 상환과 관련하여 보다 더 세심하게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 '신한 Sol' 앱에 본인 인증이 되어있지 않다면 준비해두었던 신분증 실물을 사진을 찍어 본인인증 과정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로써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상품의 신청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소액 새희망 홀씨) 대출 상품 정보 및 신청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갑작스럽게 소액이 필요할 때 난감한 나머지 당황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연소득이 3,500만 원 이하이며 신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내국인 개인이라면 학생이나 주무 또는 무직자분들도 크게 제한 없이 쉽고 빠르게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우대 금리 조건과 중도 상환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 더불어 인지세도 내지 않는다는 점에서 현실적으로 유용한 대출 상품이라는 생각입니다. 급하게 대출을 알아보시려는 분들 특히 소득증빙이 힘드신 분들이 이 포스팅을 통해 많은 도움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추천글

일용직 근로자의 산업재해보험 휴업급여 계산 방법 알아보기

 

일용직 근로자의 산업재해보험 휴업급여 계산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1개월 미만 고용된 일용직 근로자의 산업재해보험에서의 휴업급여 계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업무상 재해나 사고 또는 질병을 입은 근로자는

rokggu.tistory.com

M1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와 5세대 12.9인치 중 선택 고민 해결해드립니다.

 

M1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와 5세대 12.9인치 중 선택 고민 해결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M1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 모델과 M1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모델 중 무엇을 구매해야 하는지 선택함에 있어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의 문제를 해결시켜

rokggu.tistory.com

일반 상해 후유 장해 항목 가입 여부 당장 확인하고 일반인도 보험금 챙겨가기

 

일반 상해 후유 장해 항목 가입 여부 당장 확인하고 일반인도 보험금 챙겨가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험사에서도 지급 액수가 크다 보니 삭감해서 지급하거나 지급 자체를 거절하기도 한다는 '일반 상해 후유 장해' 보험 항목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다

rokggu.tistory.com

이 포스팅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 무단 복제 및 2차 가공 생산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