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7 무료 다운로드 및 라이센스키 자동 등록 크랙 설치 방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이노7 무료 다운로드 및 라이센스키 자동 등록 크랙 설치 방법

Rhinoceros7을-무료로-다운로드하고-라이센스키를-자동-발급-받아-영구적으로-정품-인증이-이루어지도록-크랙-설치를-진행하는-방법-썸네일
라이노7-무료-다운로드-후-제품키-없이-정품-인증-등록-설치-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Rhinoceros7, 일명 라이노7 최신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제품 라이센스키 없이도 정품 인증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Rhinoceros는 자유 형상 3차원 모델링 소프트웨어로 세상의 모든 형태를 디자인 및 모델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인데요. 기계, 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자인 또는 설계, 프로토타입 제작 및 엔지니어링 분석과 제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이 이루어지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다른 프로그램과의 호환성도 매우 뛰어나 굉장히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소프트웨어이기도 하죠. 이런 라이노를 최신 버전으로, 그것도 제품키 없이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평소 라이노7을 새롭게 설치하시려는 분들 개인분들 중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함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굉장히 도움되는 내용이 될 거라 자신하니 끝까지 꼼꼼하게 봐주시고 그대로 따라해주세요. 그럼 내용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Rhinoceros7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설치 방법

마무리

 

Rhinoceros7 무료 다운로드 및 영구 정품 인증 설치 방법

라이노7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제품 시리얼 키 없이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릴게요.

1.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위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Rhinoceros7 무료 다운로드

2. 'Download'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해당 버튼이 생성되기까지 몇 초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내려받은 압축 파일을 실행해 압축을 풀어줍니다.

압축 해제 시 필요한 비밀번호는 아래 첨부한 텍스트 파일을 다운로드해 확인해주세요.

라이노7-설치파일-압축-해제-비밀번호.txt
0.00MB

4. 압축 해제 결과 새롭게 생성된 폴더를 열어주세요.

5. 'Rhinoceros 7.12.21313.6341 (x64)'라는 폴더로 들어갑니다.

6. 'rhino_en-us_7.12.21313.06341'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7. 새로운 창이 뜨면 '지금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나오면 '예' 버튼을 선택합니다.

8. '설치를 완료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는 화면이 보이면 '닫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9. '메모장' 앱을 실행합니다.

10. 상단 메뉴바에서 '열기' 메뉴를 눌러줍니다.

11. '열기'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12. 'C:\Windows\System32\drivers\etc'로 들어가 주세요.

13. 'hosts'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눌러주세요.

14. 우측 하단 파일 형식을 '텍스트 문서'에서 '모든 파일'로 바꿔주세요.

15. 'hosts' 파일을 선택 후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6. 하단에 '0.0.0.1 api.mcneel.com' 문구를 추가해주세요.

17. 변경된 내용을 저장하고 'hosts' 파일을 종료합니다.

만약 'hosts' 파일의 내용을 변경 후 저장하려고 했으나 관리자 권한 등의 이유로 수정이 안 되는 분들은 이전에 해결 방법을 다룬 포스팅이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hosts' 파일의 내용을 수정해주세요.

 

 

 

윈도우10 hosts 파일 내용 수정 변경 안되는 문제 해결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0에서 hosts 파일 내용의 변경 수정이 안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Windows10을 이용하다보면 hosts 파일의 내용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가

rokggu.tistory.com

18. 5번 단계에서 들어갔었던 폴더로 다시 들어가 'Crack_Activator' 폴더를 열어주세요.

19. 'Activator'라는 압축 파일을 실행해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20. 압축 해제 결과 새롭게 형성된 폴더로 들어가 'RhinoActivator'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복사합니다.

21. 라이노7을 설치했던 경로로 들어가 20번 단계에서 복사한 파일을 붙여 넣어주세요.

22. 붙여 넣은 'RhinoActivator'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우클릭해주세요.

23.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항목을 선택합니다.

24. 'Rhino Acticator v1.0' 창이 뜨면 'Activate'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로써 라이노7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제품 시리얼 키 없이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설치를 진행하는 과정이 완료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Rhinoceros7, 일명 라이노7 최신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제품 라이센스키 없이도 정품 인증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이 3차원 디자인 설계 작업을 하는데 굉장히 유용한 라이노7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 될 내용이라 생각하는데요. 다른 프로그램과의 호환성도 뛰어나 협업 작업도 용이한 만큼 실용적인 소프트웨어라는 생각입니다. 평소 Rhinoceros7을 제품키 없이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을 완료한 상태에서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함을 가져오셨던 분들에게 이 포스팅 내용이 많은 도움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추천글

오토캐드 2021 무료 다운로드 후 키젠 입력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오토캐드 2021 무료 다운로드 후 키젠 입력 및 영구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토캐드 2021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키젠 입력을 통한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Aut

rokggu.tistory.com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2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정품 인증 크랙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dobe Premiere Pro 2022는 전문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동

rokggu.tistory.com

모바비 비디오 스위트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모바비 비디오 스위트 2022 무료 다운로드 및 정품 인증 크랙 설치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비 비디오 스위트 2022 정품 인증 완료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Movavi Video Suite 2022는 비디오 편집과 변환 그리고 컴

rokggu.tistory.com

이 블로그는 중간중간 보이는 광고 클릭 시 발생하는 소정의 비용으로 운영됩니다

이 포스팅의 모든 내용에 대해서는 2차 가공 및 복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