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해리포터 플래너북 다이어리 호그와트 비밀지도 언박싱 현장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사 다반사/제품

할리스 해리포터 플래너북 다이어리 호그와트 비밀지도 언박싱 현장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할리스와 해리포터의 콜라보 2탄 플래너와 스퀘어백'

 

에 대해서 소개해드린 거 기억하고 계시죠?

 

혹시 아직도 이걸 안 보신 분이 계시다면?

 

2020/11/05 - [일상 반사 다반사/알아두면 피와 살] - 할리스와 해리포터가 또다시 만났다(할리스 X 해리포터 2탄 - 플래너북 & 스퀘어백)

 

할리스와 해리포터가 또다시 만났다(할리스 X 해리포터 2탄 - 플래너북 & 스퀘어백)

안녕하세요? 혹시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할리스와 해리포터의 콜라보 1탄 기억하시나요? 그 때 11월 6일 할리스와 해리포터의 콜라보 2탄이 시작된다고 예고해드렸었는데요. :) 그래서 드디어 오

rokggu.tistory.com

저는 그동안 스타벅스와 할리스 두 곳을

 

테이크 아웃으로 번갈아 이용하며

 

차곡차곡 프리퀀시를 모아오고 있었는데요 :)

 

할리스 프리뭔시 완성 :)

 

얼마 전

 

할리스 프리퀀시를 모두 모아

 

그동안 너무 갖고 싶었던

 

플래너북 '호그와트 비밀지도'를 초이스하게 되었답니다 :)

 

 

그래서

 

오늘은

 

할리스와 해리포터 콜라보 이벤트 성공 후기

 

'호그와트 비밀지도' 플래너

 

에 대해서 들려드리려고 해요 :)

 

자 그럼 오늘도 한 번 같이 출발해보실까요? :)

 

할리스 해리포터 플래너북의 생생한 언박싱 현장에 여러분을 초대할께요 :)

 

 

 

언박싱

 

 

 

평소 저는 해리포터 광팬이라서

 

해리포터 굿즈에 관심이 많아왔는데요.

 

할리스에서 해리포터와 콜라보로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짐과 동시에

 

머그컵과 플래너북에 큰 관심을 갖게 되서

 

평소 회사 출퇴근 길에 텀블러에 담아가며 이용하던 할리스를

 

더욱 바쁘게 이용했던 것 같아요 :)

 

 

그 결과...

 

할리스 해리포터 플래너 북 '호그와트 비밀지도'

 

짜잔~!ㅎㅎ

 

획득했어요 :)

 

사실 그동안 구매로 확 사버릴까도 생각했었는데

 

프리퀀시 하나하나 모아가며 뭔가 정성스럽게 받아보는게

 

이 녀석한테 더 애착도 갈 것 같고 추억도 쌓일 것 같고 해서

 

일부러 충동구매를 꾹꾹 참아왔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기분 좋고 애정이 생기네요 :)

 

언박싱 시작 :)

 

조심스레 포장지를 뜯어볼께요 :)

 

조심 조심~~

 

할리스 해리포터 플래너북 '호그와트 비밀지도' 앞면과 뒷면 :)

 

굉장히 고급스럽고 신비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쁜 녀석이었어요 :)

 

 

평소 갖고 싶었던 녀석이라 그런지

 

정말 설레는 순간이었죠 :)

 

속 포장지 제거중 :)

 

이어서 속 포장지를 제거하면...?ㅎㅎ

 

까꿍~!!ㅎㅎ

할리스 해리포터 '호그와트 비밀지도' 플래너북 케이스가

 

멋지고 신비로운 호그와트 그림과 함께

 

멋진 자태를 뽐내고 있어요.

 

 

플래너북 케이스 속이 궁굼하시죠? :)

 

두근 두근 :)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첫 눈에 난~♬

 

플래너북 케이스 캐봉 직후

 

짜잔~!!ㅎㅎ

 

안에 깃털펜과 포스트잇이 포장되어 있는 것이 우선 보이는데요ㅎㅎ

 

플래너북 케이스 속 플래너북, 깃털펜, 포스트잇 모습 :)

 

이제부터 하나하나씩 소개해드려볼께요 :)

 

 

할리스 플래너북 '호그와트와 비밀지도' 케이스 속 구성품 소개

 

 

 

1.

 

할리스 플래너북 '호그와트 비밀지도'

 

할리스 플래너북 '호그와트와 비밀지도' 항공샷 :)

 

이벤트 상품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죠?ㅎㅎ

 

할리스 플래너북 '호그와트 비밀지도' :)

 

호그와트 그림과 발자국 그림이 묘하게 어울리며

 

해리포터 감성을 뿜뿌하는게

 

너무나도 이쁘고 신비로운 느낌이 들어요 :)

 

속지 모습 2021년 1월 1일 :)

 

속지를 보면 플래너의 전형적인 모습을 담고있어 그 고유의 기능을 다하고 있어요 :)

 

월별 스케쥴을 계획할 수 있는 대분류를 시작으로

 

주별로 일별 스케쥴을 계획할 수 있도록 소분류를 따로 해놓아

 

월별 스케쥴과 일별 스케쥴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요 :)

 

그리고

 

마지막에는 빈 여백의 페이지도 마련되어 있어

 

메모나 생각등을 자유롭게 써나가기 좋아요 :)

 

 

2.

 

깃털펜과 포스트잇

 

깃털펜과 포스트잇 포장 개봉 중 :)

제가 할리스 해리포터 플래너북 중

 

'호그와트와 비밀지도'를 택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깃털펜인데요 :)

 

깃털펜 너무 고급스럽고 이뻐요 :)

 

너무 컨셉 지대로 잡은거 같아요 :)

 

영롱하니 너무 이뻐요 :)

 

실제로 보면 깃털 하나하나가 굉장히 고급스럽고 색도 이쁘답니다 :)

 

그립감과 무게감도 의외로 훌륭하고

 

펜촉감도 좋았어요 :)

 

포스트잇 :)

해리포터 신문을 디자인한 판에

 

호그와트 그림이 그려져 있는 포스트잇이 붙어있는 디자인으로

 

플래너북과 함께 가지고 다니면서

 

포스트잇이 필요할 때

 

플래너북에 붙여 쓰면 더욱 활용성이 높을 것 같아요 :)

 

 

3.

 

음료 무료 쿠폰 4장

 

18000원 상당의 음료 무료쿠폰 4장이 함께 들어있어요 :)

 각각 20201년 1월, 3월, 6월, 9월에 사용할 수 있는

 

4장의 음료무료쿠폰이 들어있어요 :)

 

디저트 1개 시켰을 때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 3장

 

바닐라 딜라이트 음료 1잔 구매시

 

바닐라 딜라이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1+1 쿠폰 1장

 

이렇게 총 4장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

 

 

마무리

 

 

 

해리 크리스마스 :)

크리스마스 시즌에 앞서

 

이렇게 할리스 해리포터 플래너북을 획득하게 되서

 

너무 기쁘고 좋네요 :)

 

주위 사람들도 플래너북 꺼내면 관심이 급증폭되니

 

주저리 주저리 제가 더 신나서 알려주기도 하고ㅎㅎ

 

요즘 요 녀석때문에

 

플래너북 꾸미며 만지작거리는 재미가 아주 쏠쏠해요 :)

 

여러분들도 요즘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지치실텐데

 

제 포스팅을 보시며

 

잠시나마 따뜻하고 행복한 기운 얻어가셨으면 좋겠네요 :)

 

해리 크리스마스~♥

(Harry christmas~♥)

 

공감과 응원 댓글은

 

감사한 마음으로

 

하나하나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

 

구독과 공감 그리고 댓글은

 

제가 이 포스팅을 지속하며

 

여러분과 소통하는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

 

편하게 다가와주세요 :)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