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bbq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후기와 각종 정보
본문 바로가기

일상 반사 다반사/음식

비비큐 bbq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후기와 각종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처음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

 

앞으로 여러분과 이것 저것 소통하면서

 

알차고 유익한 공간의 장을 만들어가게 될 텐데요 :)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여러분께 많은 도움 드릴 수 있는 블로그로 발전시키기 위해

 

화이팅해보겠습니다!!!

 

많이 놀러와주세요 :)

 

그 첫 걸음입니다 :)

 

유튜브 네고왕에서 핫이슈였던

 

bbq 치킨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을 먹어보았어요.

 

먹자마자 생생한 후기 남겨볼께요 :)

 

자 그럼 출발해보실까요? :)

 

BBQ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솔직 후기를 들려드릴께요 :)

 

저녁에 갑자기 얼마 전 보았던 네고왕이 생각나서

 

급하게 주문을 넣었고

 

bbq 치킨 수원신영통점에서

 

배달시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제가 주문할 당시는 이벤트 기간이었는데요.

 

bbq 치킨 공식앱에서만 주문을 진행해야

 

이벤트 혜택(5000원 할인) 볼 수 있었던 상황이었답니다.

 

따로 bbq 할인 쿠폰같은 게 있었던 상황은 아니었어요 :)

 

 

 

bbq 할인쿠폰 없이 bbq 할인을?!

 

 

 

BBQ 주문앱 시작화면

 

그럼 bbq 할인 쿠폰 없이 어떻게 할인을 받는지 의아해하실텐데요 :)

 

바로 해당기간 동안 bbq앱을 통해 주문을 넣으시면 됐답니다 :)

 

bbq앱을 켜면 나오는 화면상태고요.

 

상단에 보이시죠?

 

네고왕에서 진행중인 비비큐 할인 :)

 

비비큐(bbq) 메뉴 추천

 

 

 

BBQ 주문앱 화면

비비큐(bbq) 메뉴 추천으로는

 

당시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2가지 메뉴가 있어요 :)

 

하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나머지 하나는

 

메이플 버터갈릭과 황금 올리브 치킨 그리고 볼이 조합된 메뉴

 

저 또한 이 두가지 비비큐 메뉴가 당시 고민되었는데요 ㅠㅠ

 

가격은 동일하지만

 

구성과 각각의 개수가 차이가 있으니

 

취향별로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될 듯 해요.

 

저는 선택과 집중을 위해

 

메이플 버터갈릭으로 주문을 했답니다.

 

참고로 제가 주문할 당시였던 이벤트 기간동안은

 

비비큐 할인이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bbq앱을 통해 주문하면 5000원이 자동 할인되는 비비큐 할인이었어요.

 

즉,

 

14900원에 결제가 이루어지는거죠.

 

 

bbq 주문 

 

 

 

배달주문

 

그리고

 

 포장주문

 

두 가지 주문방법이 있어요 :)

 

저는 비비큐 할인을 위해 bbq앱을 통한 포장주문으로 진행했어요.

 

 

 

bbq 후기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첫인상은 정말 한마디로 환상!!!

 

향이 정말 너무 좋더라고요.

 

이건 직접 맡아보셔야 알아요.

 

킁킁

 

 

저같은 경우는 향을 참을 수 없어서

 

포장하는 중간 차안에서 먹게 되었는데요ㅎㅎ

 

바삭바삭함과 달콤함이 진짜...

 

사랑해요... 너무나...

 

넙적다리로 총 6조각이 들어가 있고요.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껍질부분이 메이플시럽에 적셔져서

 

그 맛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정말 그냥 딱!ㅎㅎ

 

제 진심이 전달이 될 수 있을랑가 모르겠네요.

 

역시 치킨은 따뜻할 때 먹어야 제 맛이더랬죠.

 

기름도 깔끔하고

 

맛도 좋고

 

전반적으로 기대했던거보다 너무 만족이었어요.

 

원래 너무 달면 먹다가 물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그런 느낌도 없고

 

오히려 6조각이 아쉬울 정도였죠ㅎㅎ

 

 

 

위치

 

 

경기도 화성시 영통로 27번길 49

map.kakao.com/?urlX=513119&urlY=1036938&urlLevel=3&itemId=7984275&q=BBQ%20%EC%88%98%EC%9B%90%EC%8B%A0%EC%98%81%ED%86%B5%EC%A0%90&srcid=7984275&map_type=TYPE_MAP

 

BBQ

경기 화성시 영통로27번길 49

map.kakao.com

 

 

마무리

 

 

 

bbq 할인 쿠폰 없이 앱을 통한 주문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포장주문 받으러 가서 대화 잠깐 나누는동안

 

기분좋아지는 분이셨어요.

 

아직 출시된지 얼마 안되서

 

몇몇 주문 시스템에 에러가 있었는데

 

바로바로 유연하게 대처해주시더라고요 :)

 

BBQ 수원 신영통점 사장님이세요.

(아무런 이해관계가 없었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ㅎㅎ)

 

이상으로

 

BBQ 네고왕 X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이었고요.

 

강력 추천합니다.

 

맛있게 드셔보세요 :)

 

 

 

 

★★★★★

 

청결

 

★★★★★

 

느끼함

 

거의 없음

 

 

★★★★★

 

가격

 

14900원(이벤트 기간 한정)

 

구매 영수증이에요 :)